일상/IT

블로그 : 트래픽, 페이지 뷰, 방문자 늘리는 방법 (7)

얇은생각 2019. 4. 4. 12:30
반응형



Twitter에 공유

트위터는 소개를 할 필요 없이 많은 분들이 잘 아십니다. 무료 계정을 만들고 첫 메시지를 쉽게 트윗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팔로워를 찾는 작업을 시작하고, 다른 사람을 팔로우하고, 리트윗하고, 메시지를 보내고, 사람들은 기사를 클릭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프로필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간단한 트윗을 포스트에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트윗에 사람/기업 언급

가능할 때마다 트윗에 개인이나 기업을 언급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물론, 스팸은 하지 마세요, 하지만 만약 게시물에 인용구를 사용하거나 누군가를 언급했다면, 아마 그 사람이 그것을 알아차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리트윗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영향력 있는 사람을 언급한다면, 수십만의 팔로워와 친구들의 계정을 빠르게 리트윗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공유

Facebook은 주로 개인 프로필로 알려져 있지만 비즈니스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를 만들고, 웹 사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한 다음 이 거대한 소셜 네트워크에 기사를 게시합니다. 일단 좋아하는 사람과 공유하기 시작하면, 사이트의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필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Facebook 그룹에 가입

페이스북은 거대하고 사실상 모든 것을 위한 그룹이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공공 및 개인 그룹이 있습니다. 이러한 그룹들은 여러분이 다른 주제에 대한 토론에 참여할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의 기사에 대해 논평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마지막으로 여러분 글을 발표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만약 애완견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79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가진 페이스북 애호가들이 여러분을 찾을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Google+에서 공유

트위터와 페이스북만큼 유명해진 적은 없지만 구글의 소셜네트워크는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Google+에서 계정을 만들고 기사 공유를 시작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사용자에게 기사를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oogle의 검색 결과에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프로필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Google+ 커뮤니티 참여

Facebook 그룹과 마찬가지로 Google+는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자체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탐색 창에서 커뮤니티 링크를 찾은 다음 주제 검색을 시작합니다. 참여할 수 있는 다른 커뮤니티가 있을 것이고 대부분은 처음부터 회원이 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고, 의견을 말하고, 그들의 이야기와 기사를 좋아할 수 있고, 질문에 답하고, 기사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사이트에 몇 번의 클릭을 더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