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IT

블로그 : 회사, 사업에 중요한 이유

얇은생각 2019. 3. 4.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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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깅이 오늘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환경에서 중요한지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이든 다국적 기업이든 상관없이 블로그는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필수 요소입니다. 블로그에 게시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

- SEO/SERP 증가

- 브랜드 포지셔닝

- 고객 관계 개선


블로그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블로그는 고객에게 적합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이동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의 블로그를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기반으로 만듭니다.


Facebook, Twitter, Pinter, LinkedIn 또는 다른 곳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기사의 링크(관련 시각 자료 포함)를 소셜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소셜 팔로워들에게 웹사이트를 클릭할 이유를 제공하세요.


또한, 인바운드 링크를 블로그 기사에 직접 게시하여 웹 사이트의 특정 랜딩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SEO/SERP 증가

블로그는 SEO를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경쟁업체를 능가하는 열쇠입니다.


기사에서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를 찾을 키워드, 주제 및 범주를 나열합니다. 글을 쓸 때 이 단어와 관련 표현을 사용하세요.


물론, 이러한 것들을 적극적으로 찾든 아니든, 여러분의 비즈니스, 산업, 제품, 혹은 고객 생활 방식에 대해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여러분의 검색 키워드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키워드 및 항목은 Google(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사용자의 사이트를 찾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귀사의 브랜드를 업계 선도업체로 포지셔닝

잘 쓰여진 기사들은 회사가 업계 선두주자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장에 반향을 일으키고 지식을 보여주는 주제를 게시함으로써 비즈니스,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기술도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매업체라면 제품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지식 소스로 사용자를 알게 될 것입니다.


B2B에 속해 있는 경우 서비스에 대해 명확하고 잘 연구된 기사를 게시하십시오. 산업의 허브 또는 명소가 될 수 있습니다.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더 많이 보여줄수록, 소비자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고객은 귀사가 제공하는 학습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 개선

블로그는 고객과의 연결을 심화시키는 또 다른 소스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 직접 연결하여 온라인 홈 베이스를 통해 고객이 편안하게 귀사의 비즈니스 또는 제품을 알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정보를 얻고 싶어하며, 블로그로 그것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소셜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코멘트에 응답하고 소비자와 상호 작용합니다. 사용자가 쓰고 있는 제품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웹 사이트에서 직접 응답합니다. 다른 많은 소셜 사이트와 달리,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한동안 사이트에서 검색되어집니다. 웹사이트 댓글은 트위터나 페이스북 게시물보다 더 오래 지속됩니다. 다른 고객들도 이러한 긍정적 상호 작용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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