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팩이란 무엇입니까?
배터리 팩을 가솔린 엔진의 연료 탱크와 동등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모터에 동력을 공급할 전기가 필요할 때 저장되는 곳입니다.
배터리는 EV에서 가장 비싸고 무거운 구성 요소입니다. 희토류 금속과 첨단 기술의 결합은 EV 가격이 비싼 이유 중 하나입니다.
배터리 팩은 말 그대로 배터리 셀 뭉치입니다. 더 많이 가질수록, 더 많은 전기를 저장하고 더 큰 주행거리를 갖게 됩니다.
납산 배터리는 니켈-금속 수화물 배터리 팩만큼 효율적이지 않으며, 이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의 전류/암페어, 전압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다른 유형의 Li-ion 화학 구조가 해당 성능 수준을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류/암페어란 무엇입니까?
전류(Amps)라고도 하는 전류는 배터리의 흐름 속도입니다. 배터리가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으며 얼마나 빠르게 밀어낼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EV 배터리 팩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가정 내 소켓을 포함한 모든 에너지원에 적용됩니다.
암페어가 많으면 반응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더 큰 케이블, 더 큰 공간, 더 많은 무게, 더 많은 비용을 발생시킬 뿐만 아니라 팩을 더 빨리 노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압은 무엇입니까?
전압은 배터리 팩의 전위입니다. 전압이 높을수록 AC 모터에 쉽게 전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전압은 전기 모터의 최고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전압이 높을수록 더 빠르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EV는 최대 400V이지만 곧 출시될 포르쉐 타이컨은 800V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kWh란 무엇입니까?
킬로와트 시간(kWh로 단축)은 배터리 팩의 크기를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배터리 팩의 화학적 저장에 기초한 에너지 측정값입니다. 따라서 경쟁사보다 각 개별 배터리 셀에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있다면,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25kWh의 자동차가 있고 150km를 주행할 수 있다면, 50kWh의 배터리 팩을 장착한 차는 300km의 두 배 정도 더 멀리 갈 것입니다.
즉, KWh는 주행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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