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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트래픽, 방문자, 페이지 뷰 늘리는 방법 (15)

얇은생각 2019. 4. 15.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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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트래픽, 방문자, 페이지 뷰 늘리는 방법 (15)



명함 증정

비록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여전히 구식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명함을 사용하고 있다면, 명함에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공하는 카드 수에 따라 사용자가 URL을 직접 입력하고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사이트를 방문해야 합니다.



링크 홍보

상점을 소유하고 있거나 사무실이 있는 경우, 보이는 곳에 웹 사이트에 이름과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전히 매일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사이트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문 앞에서 링크를 읽는 것입니다.



다른 해시태그 사용

Twitter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해시태그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사를 게시할 때는 때때로 새로운 기사를 추가해 보십시오. 새로운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실제로 새로운 사람에게 기사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이트나 현재 공유하고 있는 게시물과 관련이 없는 태그는 작성하지 마십시오.



스티커 사용

위치 및 영업 방식에 따라 간단한 스티커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자동차 또는 문짝에 시선을 끄는 스티커를 사용하세요. 만약 스티커가 충분히 좋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차리고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기억할 것입니다.



티셔츠 인쇄

팀이 크면 직원들이 입고 사업을 홍보할 티셔츠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티셔츠를 선물하기 위한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liderShare 사용

SliderShare를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을 웹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으로 변환될 수 있는 기사가 있는 경우 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더욱 홍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충분히 흥미롭게 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을 사이트로 모을 수 있습니다.



전자책 게시

전자책을 쓰려면, 심지어 작은 책이라도,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엇에 대해 쓰고 있는지 알고 있고 주제가 사업과 관련이 있다면, 사람들은 반응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물론 전자책에는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초대해야 합니다. 전자책은 더 많은 구독자들을 사이트에 모을 수 있는 인센티브나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어떤 인센티브로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포스트를 끈적거리게 만들기

만약 다른 기사들보다 훨씬 더 유명해진 게시물이 있다면, 그것을 끈적거리게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새로운 방문객이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이 이미 매우 유명해졌기 때문에, 이 게시물이 실제로 가장 좋은 게시물일 가능성이 있으며, 새로운 방문자들이 사이트를 그것에 의해 판단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을 끈적거리게 만드는 것만으로 방문자들이 블로그의 다른 내용을 읽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 판매

온라인으로 물건을 판매하면 가입할 수 있는 시장이 두 개 이상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제품이 더 많이 노출될 것이고, 더 많은 독자들에게 보여질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사이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품 옆에 정보를 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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