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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2 오토 체스: 랭킹, 분석, 팁, 올리는 법

얇은생각 2019. 4. 7.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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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2 오토 체스: 랭킹, 분석, 팁, 올리는 법



도타의 자동 체스 사용자 지정 모드가 도타 2를 강타했습니다. Twitch를 살펴보기만 하면 완전히 고정되어 있는 Auto Chess 전용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모드의 초기 단계이며, 이는 벗겨지지 않는 특정한 특징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측면 중 하나는 순위 체계입니다.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분명하지 않고, 어떻게 진행하는지, 어떤 계층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등에 대한 어떤 포인터도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모든 것이 미스테리입니다.


순위 체계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밝혀낼 수 있는 만큼 많은 정보를 모았습니다. 모든 등급에 대한 간략한 분석을 거친 후, 그 배후의 승패 시스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불가피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순위 시스템이 바뀔 수 있습니다. 


우선, 계급 자체가 있습니다. Pawn은 각 플레이어의 시작 순위이며, Queen은 게임 맨 위에 있는 순위를 나타냅니다.


1. 퀸

2. 킹

3. 캐슬

4. 비숍

5. 나이트

6. 폰


순위 프로세스에 대해 알고 있는 내용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이 중 상당수는 경험들을 바탕으로 합니다. 개발자들은 오토 체스의 순위 체계를 뒷받침하는 알고리즘을 명시적으로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각 범주에는 1-10으로 번호가 매겨진 하위 랭킹이 있습니다. 일단 최고 하위 랭크에 도달하면, 주요 랭크가 올라갈 것입니다. 예를 들어, 폰에서 가장 높은 하위 랭크를 돌하고 나면, 나이트의 최하위 계급으로 승진하게 됩니다.


준우승을 통해 의미 있는 승급을 이뤄내기 위해 선수들이 연속해서 많은 경기를 이겨야 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비숍 수준에서는 하위 랭크 몇 번을 올리기 위해서는 12연승 이상의 승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귀하보다 훨씬 낮은 순위를 갖은 선수들과 경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경기 초반에 상대에게 패하면 순위가 매우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많은 회진을 통과해야 합니다.


경기 자체가 완료될 때까지 순위 손익은 계산되지 않지만, 경기를 일찍 떠나는 것이 반드시 랭킹에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아직 참가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랭킹 잠재력이 영향을 받는 것이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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