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은 패치 9.14에서 Teamfight Tactics 변경 사항을 예고하였습니다.
라이엇은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의 9.14 패치 및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순위 매치 메이킹을 구현하고 시즌별 콘텐츠를 삭제하며 항목 RNG를 조정하고 보다 포괄적인 UI를 제공하며 플레이어 보상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순위가 지정된 대기열은 패치 9.14가 시작될 때 라이브로 진행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베타 시즌"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Riot은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가 RNG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의 모든 게임에서 이길 수는 없지만, Top 4에 배치하면 LP를 얻고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Twisted Fate, Pirate Sorcerer는 패치 9.14로 첫 번째 새로운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라이엇은 플레이어가 "초반 게임을 다르게" 생각할 필요가 있음을 언급합니다. 이는 초기 단계의 경기를 자극하는 저가 유닛이 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첫 번째 새로운 종족은 빠르게 출시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시즌은 총 3 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첫 번째 베타 시즌이 끝나면 새로운 유닛과 종족을 특징으로하는 "두 번째 세트"가 출시됩니다.
아이템은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에서 엄청난 역할을 하며, Riot은 드랍율이 너무 가혹함을 인식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보장된 드랍"이 패치 9.14와 함께 도착하였습니다. 금, XP 및 챔피언과 같은 "항목 이외의 다른 것들을 떨어 뜨리기"도 실험하고 있습니다.
UI는 절차에 대한 명확성을 더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철저히 조사되고 있습니다. 손상, 통계 패널, 스트릭 표시기, 인벤토리의 항목 미리보기 등이 진행 중입니다. 그 중 일부는 곧 출시 될 패치와 함께 삭제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Riot은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에 대한 장기간 진행 계획 수립"을 분명히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관심은 보통 더 유연한 배틀 패스 시스템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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