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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 통신 사기 방지 전략에 미치는 영향

얇은생각 2023. 9. 21.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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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사기는 통신 업계의 비즈니스 고객과 개인 고객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 널리 퍼져 있으며 계속해서 진화하는 문제입니다.

통신 사기는 통신 산업에서 기업과 개인 고객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 널리 퍼져 있고 계속 진화하는 문제입니다. 회사와 개인 모두에게 상당한 금전적 피해를 줄 수 있는 광범위한 사기 및 남용 활동을 포함합니다. PBX 해킹 및 SIMBox 우회를 포함한 잘 확립된 방법부터 플래시 통화 및 모바일 머니 사기와 같은 새롭게 진화하는 위협에 이르기까지 사이버 범죄자와 사기꾼이 사용하는 전략은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Europol Trend Micro가 발행한 공동 보고서에 따르면, 통신 사기는 호황이고 매년 세계에 327억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통신 사기의 결과는 심각하여 재정적인 피해뿐만 아니라 통신 회사의 브랜드 평판에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기 보호 전략에 인공 지능(AI)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 기술이 통신 사기와의 싸움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AI : 통신 사기 방지 전략에 미치는 영향

 

 

텔레콤 사기가 계속 문제인 이유

통신사 사기는 수년 동안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어 왔고, 불행하게도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통신 사업자 내 보안 팀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형의 사기가 지속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통신 산업의 순수한 크기는 그것을 사기꾼들에게 매력적인 목표물로 만듭니다. GSMA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50억 명 이상의 휴대전화 사용자들이 있고, 이 숫자는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휴대전화 사용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기기에 높은 수준의 신뢰를 할당하는데, 이것은 보안에 중요한 정보(예를 들어, 은행 비밀번호 코드)를 저장하는 데 정기적으로 사용되고, 중요한 연락처의 독특한 저장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개인의 정체성 감각의 중심입니다. 많은 잠재적인 피해자들이 그들의 주머니에 있는 휴대전화 기기를 신뢰하기 때문에, 사기꾼들이 왜 통신에 끌리는지 쉽게 알 수 있고, 상거래의 디지털화가 심화되면서, 이것은 잠재적으로 말할 수 없는 부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통신 사기는 종종 탐지하고 기소하기 어렵습니다. 사기꾼들은 탐지를 피하기 위해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점점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짜 또는 도난된 신원을 사용하거나, 통신 네트워크의 보안 취약성을 이용하거나, 민감한 정보에 액세스하기 위해 정교한 해킹 도구를 사용합니다.

공안부를 인용한 닛케이 아시아의 보도에 따르면 2022 7월까지 단 15개월 동안 중국은 충격적인 594,000건의 통신 및 온라인 기만 사례에 효과적으로 대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통신 사기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의심스러운 활동을 발견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합법적으로 보이는 전화나 이메일을 너무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 부족은 사기꾼들이 의심하지 않는 피해자들을 쉽게 목표물로 삼을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많은 통신 사기 공격은 비즈니스 고객이 사기 트래픽이 전화 시스템에 주입되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발생합니다.

통신 네트워크의 세계적 특성은 사기꾼들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법 집행기관이 이들을 추적하여 법의 심판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수많은 피해자와 첨단 사기꾼 기법, 대중의 몰지각, 글로벌 네트워크 등으로 인해 통신 사기는 지속되고 있으며, 업계와 정부 조직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곧 사라질 것 같지 않아 경계해야 합니다.

 

 

인공지능 보호 전략

인공지능(AI)은 인간처럼 생각하고, 배우고, 행동하도록 프로그래밍된 기계에서 인간 지능의 시뮬레이션을 말합니다. AI의 응용 분야는 고객 서비스에서 공공 안전, 의료 및 현재 사기 탐지 등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AI는 실시간 운영 중에 방대한 양의 통신 트래픽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I 알고리즘은 무엇이 합법적인 전화, 메시지 또는 데이터 전송을 구성하는지 학습하고 이해할 수 있으며 의심스럽게 보이는 것에 플래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통신 회사들이 놀랍게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반적인 사후 분석에 의존하는 것 대신 실시간으로 사기 시도를 식별하고 예방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AI는 예상되는 통신 트래픽에 대한 어떤 예외가 잠재적인 사기로 조사되어야 하는지 이해하도록 훈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고객이 갑자기 평소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소비하거나 업무 외 시간에 국제 번호로 전화를 걸기 시작하면 AI는 이러한 활동을 잠재적인 사기 행위로 표시하고 통신사의 사기 관리 팀에 경고할 수 있습니다.

통신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오큘러스의 부사장인 개빈 스튜어트에 따르면, 이것은 통신사와 그들의 사기 관리 팀이 사용하는 기존 관행에 비해 극적인 진전입니다. "전통적으로, 사기 탐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기꾼들이 앞지르기가 쉬워진 정적 규칙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전 세대의 사기 방지 기술과 함께 인간의 분석에 의존합니다." 스튜어트는 또한 많은 사이버 범죄자들이 AI 기술을 직접 사용하고 있으며, 이제 AI의 도움으로 통신사는 "AI 모델을 훈련하기 위해 거대한 역사적 데이터 세트의 엄청나게 복잡한 평가를 수행하여 이전 규칙 기반 접근 방식에서는 놓쳤을 가장 미묘하게 위장된 사기 방법도 탐지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AI는 통신 사기가 탐지되고 방지되는 방법을 변화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AI는 이상 징후를 식별하고 잠재적인 사기에 플래그를 표시하고 통신사의 사기 관리 팀에 경고하거나 정책에 따라 사기 트래픽 스트림을 실시간으로 차단하기 위해 자동화된 제어 장치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통신 사기와의 싸움에 혁명을 일으키고 통신 사기로 인해 손실되는 매년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신 사기 방지에서 AI의 이점

AI는 실시간으로 사기를 탐지하고 방지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통신을 변화시켰습니다.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해결책: 인공지능 기반 사기 탐지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은 수동 탐지 방법보다 비용 효율적입니다. 사기 탐지를 자동화함으로써, 통신 회사들은 수동 개입의 필요성을 줄이고 그들의 자원이 사업의 다른 영역에 집중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응: 사기 방지에서 AI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실시간 대응 능력입니다. AI 기술을 사용하면 사기 행위를 즉시 감지하고 차단하여 잠재적인 피해를 최소화하고 추가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고객 경험: 인공지능 기술은 사기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줄임으로써 고객 경험을 개선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은 또한 합법적이고 흠 없는 고객의 계정이 잘못 차단되는 '거짓 긍정'을 제거하도록 돕습니다. 실시간 사기 탐지로, 통신 제공자들은 고객 신뢰와 충성도를 높이고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통신 사기 보호 전략에 대한 AI의 영향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사기꾼들의 증가하는 정교화와 함께, 통신사들은 그들의 고객과 수익을 보호하기 위해 변화를 앞서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AI의 사용은 사기 보호 노력을 자동화할 뿐만 아니라 금전적인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사기 전화가 식별되고 차단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므로 통신사들은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AI 기반 사기 보호 솔루션에 계속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미래는 밝고, AI와 함께, 통신 사기 보호는 새로운 수준에 도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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