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IT

블로그의 장점과 단점

얇은생각 2019. 2. 17. 07:30
반응형

블로그


블로그가 인기인 이유

기업가들이 블로그에 의지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검색엔진은 새로운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 결과 블로깅은 훌륭한 검색엔진 최적화(SEO) 툴이다. 블로깅은 고객과 고객이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거래에 대해 알리고 팁을 제공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한다. 고객이 블로그에 많이 올수록 돈을 쓸 가능성이 높아진다.


블로그는 당신의 전망과 신뢰를 쌓을 수 있게 해준다. 블로거는 아는 것을 자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전문지식과 신뢰를 쌓고, 사람들이 의견을 올리고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를 알게 될 수 있가. 바라건대, 블로거를 믿을 수 있는 만큼 물건을 살 수 있다.


블로그는 돈을 벌 수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와 함께 블로그는 광고와 제휴 제품과 같은 다른 옵션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블로깅은 유연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라이프스타일 기업가가 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블로그에는 단점이 있는가?

블로깅은 마케팅 수단으로 작용해 돈을 벌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하지만 블로그가 온라인 수입의 세계에서 모두 웃는 얼굴은 아니다. 돈을 벌거나 기존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잠재적인 단점을 고려해야 한다.


블로깅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블로그가 SEO에서 효과적이고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갱신될 필요가 있다. 인터넷에는 몇 달이나 심지어 몇 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버려진 블로그들이 널려 있다. 블로깅의 성공은 사람들이 돌아오게 하는 데서 비롯되고, 그들은 읽을 새로운 것이 있을 때만 돌아온다. 일주일에 적어도 몇 번씩 콘텐츠를 만들어 시간이 걸린다는 뜻이다.


쓸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내용을 계속 전달하려면 쓸 만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좋은 소식은 다 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작가를 고용할 수도 있고 프리랜서를 고용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절제하거나 동영상 사용 등 대체 게시물을 만드는 것도 선택사항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개인 라벨 우측(PLR) 컨텐츠를 살 수 있고, 당신의 블로그에 게시하기 위해 그것을 수정할 수 있다.


보수는 즉각적이지 않다. 블로깅과 관련된 가장 큰 좌절 중 하나는 처음에는 거의 보상을 받지 못한 채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이다. 독자와 모멘텀을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