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에게 인공 지능은 공상 과학 영화의 이미지와 미래를 상상하게 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자신의 직업에 때로는 위협으로 간주하지만 AI는 개인용 컴퓨터 이후로 업무 생산성 측면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의미하며 다른 일부 산업은 정부만큼 AI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AI를 통해 정부의 업무 방식을 바꿀 수 있으며 직원들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I는 이미 수많은 클라우드 플랫폼에 통합되어 있으며 새로운 정보를 찾고 즉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본질적인 인공 지능"이라고 부릅니다. AI는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고 평범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직원의 능률을 향상시킬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일상 업무에 기계 학습을 가져 오면 정부 기관 및 부서는 데이터를 찾아서 스프레드 시트에 집계할 필요가 없으므로 보다 신속하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 인텔리전스를 구축함으로써 AI는 복잡한 워크 플로우 관리를 가능하게합니다.
AI가 직장에서 적용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서비스 요청을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에는 IT 서비스 데스크와 고객 지원 센터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고객 및 직원은 새 컴퓨터에 대한 요청, 암호 재설정 또는 수리 상태에 관계없이 적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 천가지 인시던트 또는 사례를 수동으로 검사하여 작업을 범주화하고 작업을 라우팅하면 리소스를 소비하고 사람의 실수를 유발하며 해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 지원 기능은 티켓을 분류, 우선 순위 지정 및 할당하는 데 시간의 12%를 소비합니다. 한편 AI는 요청을 거의 즉시 정확하게 분류합니다. 요청을 수동으로 할당, 분류 및 라우트해야 하는 에이전트가 생성하는 병목 현상을 제거합니다.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수 일간의 수동 작업으로 일주일에 2일이 낭비되고 있습니다. 5,000 명의 직원이 있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 1년에 4백만 시간의 근무 시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AI를 추가하면 직원들이 원하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어 창의력이 향상됩니다. 응답자의 거의 절반(48%)이 AI 솔루션을 채택한 후 작업 수준이 20% 이상 증가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경영진의 91%는 숙련된 직원이 관리 작업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93%는 평범한 업무를 줄임으로써 직원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부 기관에서 AI 솔루션을 제대로 구현하려면 인간에게 가장 적합한 작업과 AI에서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정의해야 합니다. AI가 정의한 시대로 접어 들면서 "본질적으로 인간의 영역"인 작업,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을 식별하고 정의해야 합니다. AI 시스템과 인간이 함께 사명을 완수하는 "혼합된 영역의" 직장에서 점점 더 노력할 것입니다.
인간이 수행해야 하는 작업 환경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본질적으로 인간의 영역"으로 지정된 더 많은 인간 활동이 있을 수 있지만, 혼합된 노동력에서 AI의 역할로 대해 인간이 더욱 편안해지면 점점 더 적은 노동이 "본질적으로 인간의 영역"으로 지정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간은 사실, 책임 측면뿐만 아니라 정서적 및 심리적 측면에서 항상 "책임감"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직장 생활에서 인생의 3 분의 1을 소비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세상과 상호 작용 하는지를 묘사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훌륭한 직장 경험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AI가 하는 일입니다. 인공 지능은 생산성을 최대로 끌어내어 최고의 업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계가 일자리를 훔치는 것을 두려워하기보다, 우리는 AI가 작지만 실용적인 방법으로 작동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 시켜서 미래의 인력을 준비 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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