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동차

자동차(중고차) 구매 : 판매자에게 전화할 때 문의사항

얇은생각 2019. 4. 27. 07:30
반응형

자동차(중고차) 구매 : 판매자에게 전화할 때 문의사항



개인적으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벅찬 일일 수 있지만, 올바른 소비를 한다면 보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지 조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할 뿐입니다. 첫 번째 과정은 전화로 진행됩니다.


1. 소유주에게 판매 중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세부 사항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필요한 기능이 있나요? 언제 처음 출시되었습니까? 판매자들은 우리가 전화하도록 진실을 왜곡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2. 그 차를 소유한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그 차를 가지고 있나요? 그것을 팔 권한이 있나요? 소원해진 파트너가 전 파트너의 차를 몰래 파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3. 그들은 그 차를 구매했습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전에 누가 그것을 소유했습니까?


4. 왜 파나요? 가족들이 차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고차를 구입 후 몇 달 안에 판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짜 수리공, 뒷마당 상인, 도둑들이 그 이유를 활용합니다.


5. 주행 기록계 수치는 얼마입니까? 이것이 맞는지 보증할 수 있습니까? 이 마일리지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까? 7만km~9만5000km의 주행거리를 가진 자동차는 인기가 좋습니다.


6. 이 차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등록비는 얼마나 되나요?


7. 차는 어떤 상태입니까? 사고난 적이 있나요?


8. 미해결 금융이나 임대매수계약이 있습니까?


9. 차량의 이력을 검증하기 위해 어떤 소유권 문서, 이전 등록 인증서, 서비스 기록 및 주요 수리 내역을 작성할 수 있습니까?


10. 만약 차가 충돌 사고를 당했다면, 어떤 부품이 손상되었습니까? 어디서 수리되었습니까? 수리가 보장되나요?


11. 최근에 교체한 게 있나요?


12. 어떤 식으로든 수리가 되었습니까?


13. 가격이 너무 비싸다면, 그들은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