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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중고차) 구매 : 어떤 연료가 적합한가?

얇은생각 2019. 4. 28.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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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중고차) 구매 조언: 어떤 연료가 적합한가?



휘발유, LPG, 디젤은 흔히 간과되는 자동차 구매 측면이지만, 자동차 수명 동안 수천 달러의 비용이 소비됩니다. 다음 차를 사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미국 기준).



1985년 이후 모델

1986년 2월 1일 이후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신차는 무연 휘발유(ULP)로 운행해야 합니다. 준수 플레이트에서 ADR 37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좁은 연료 주입구 넥을 찾습니다.


그러나 1985년 이전 표준에 따라 제작된 많은 신차들은 1985년 신차 판매가 정체된 후 비축되었고 1986년 이후까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이 컴플라이언스 플레이트는 1986년 2월 1일 이전부터 ADR 37 대신 ADR 27C 컴플라이언스를 적용해야 하므로 납 가솔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PULP(95 RON 이상)가 필요한 차량이 늘고 있으며, 노크 센서가 없는 경우 기본 ULP(91 RON)에서 작동할 경우 손상이 발생합니다. 특정 모델에 95RON 이상의 연료가 필요한 경우 해당 지역에서 PULP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연료 주입을 한 후발 모델 차량은 카뷰레터 엔진보다 효율적이고 신뢰성이 높지만, 인젝터, 연료 펌프, 컴퓨터 및 기타 부품은 고장이 날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LPG/듀얼 연료 및 LPG

LPG는 일부 엔진이 가솔린보다 최대 20% 더 많은 LPG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LPG 가격이 가솔린보다 훨씬 낮을 경우 연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연료 소비량이 많고 거리가 클수록 절약량이 커집니다. LPG 변환이 필요한 표준으로 수행되었는지 점검하고 LPG 준수 플레이트가 법적 요구 사항이므로 차량에 고정되어 있는지 점검합니다. 가스 탱크는 신품부터 10년 동안 인증을 받은 후 법에 의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이 원본 인증서의 월과 연도는 탱크에 찍혀 있습니다.


가스에서도 일부는 과도한 부하로 인해 가솔린 시스템을 끌어당겨 운전자가 정기적으로 가솔린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무시하는 많은 소유자들은 연료 시스템에 값비싼 손상을 입힙니다. 엔진도 가솔린으로 작동하는지 점검합니다.


LPG로 구동되도록 설계되지 않은 엔진은 밸브 및 시트 등 내부 엔진 구성 요소의 가속 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드 팰컨은 LPG 전용 엔진으로 공장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엔진은 LPG에 수명이 오래도록 최적화되었으며, LPG 구매 위험이 가장 낮으며, 다른 공장에서 승인한 시스템에 근접하게 뒤따릅니다.



디젤

디젤 엔진은 가솔린보다 연비가 좋고 가솔린 자동차에 필적할 수 있는 성능이 향상되면서 개선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차는 최신 차량일 뿐, 오래된 디젤 차량은 여전히 소음이 심하고 다소 느릴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차를 운전해서 적합한지 보세요. 워밍업되기 전까지는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짧은 운행에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디젤에서 찾아볼 수 있는 유행어는 터보, 직접 분사, 커먼 레일입니다. 이러한 기능이 많을수록 성능이 향상되고 CO2 배출량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Diesels는 크지만, 전문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며 터보차저, 인젝터 펌프 및 인젝터를 수리해야 할 경우 높은 수리 비용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출력 번호(RON)를 확인

가솔린은 종종 RON Research Octane 번호 91, 95, 98, 100 또는 심지어 103으로 인용됩니다. 사실 이것은 가솔린의 노크 방지 품질, 즉 '점화 전'에 대한 저항을 정의하는 측정 시스템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저항이 커집니다.


고음 노킹은 가솔린/공기 혼합물의 작은 부분이 임계 온도와 압력에 도달하여 부드럽게 연소하는 대신 폭발할 때 발생하는 소리이기 때문에 노킹 또는 핑핑이라고 불립니다. 따라서 가솔린 비용에서 전체 성능 값을 얻을 수 없습니다.


차량에 맞는 RON 등급을 선택할 때는 제조업체 지침을 따릅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무연 프리미엄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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