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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가 생각하는 게임에 대한 철학

얇은생각 2019. 5. 26.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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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가 생각하는 게임에 대한 철학



MS의 Xbox 총재 인 필 스펜서 (Phil Spencer)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찬사를 작성하여 게임을 누구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통일된 힘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를 유지하고, 우정을 키우며,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줄이는 게임의 능력에 긍정적으로 평가합니다. 게임은 십대 소년의 영역이었지만 그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성인이고 거의 절반이 여성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긍정적인 요소에 대해 Spencer는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결함을 인식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는 전체적으로 "증오 발언, 편협 및 착취에 대한 독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게임은 해결책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Spencer에 따르면 게임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기위한 독창적인 동등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화면상의 이름, 계급, 인종, 성별 등의 차이를 실질적으로 없애고 편견을 없애는 데 도움이되는 환경을 제시합니다.


이 글의 목적은 게이밍 업계가 게임 업계의 긍정적인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고 온라인 세상의 다른 부분을 오염시키는 것과 같은 독성에 빠져들지 않고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산업을 함께 모색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그는 게임 업계가 따라야 할 3 가지 원칙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첫째, 그는 규칙 적용에 인적 자원과 기술을 모두 사용하여 게임을 재미를 유지하는 데 "경계주의적이고 능동적이며 신속하게"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악용될 가능성이 높은 게임 및 플랫폼의 기능을 식별하고 이러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방법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이 집행 팀에서 다양성에 대한 "광범위한 시각이 미래의 안전 문제와 해결책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둘째, 그는 특히 부모가 자녀가 노출되는 콘텐츠의 종류를 쉽게 제어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발할 것을 요구합니다. Microsoft의 자녀 및 청소년 계정은 다양한 학부모 통제 기능을 제공하며 콘텐츠뿐만 아니라 접근성 및 안전 기능이 강조된 카테고리 인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Spencer는 가능한 한 큰 범위에서 게이머 (또는 부모)가 자신의 경험을 제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양한 업계에서 아동 음란물 탐지를 위해 사용해온 Microsoft의 PhotoDNA 기술과 같은 산업 분야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는 광고 거인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인 Google Stadia와 같은 새로운 게임 서비스에 대한 언급으로 마무리됩니다. 이것들은 게임의 범위를 더욱 넓히고 새로운 관객에게 다양한 게임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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