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게임

롤토체스 : 패치 9.16 분석해보자

얇은생각 2019. 8. 22.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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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 Games의 전략적 팀 전투는 6 월에 출시 된 이후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이후로 개발자들은 게임을 가능한 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9.16 패치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챔피언, 버프, 너프 및 버그 수정은 모두 8 월 14 일 수요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Riot 디자이너 Mort가 발표한 업데이트에서 카밀, 제이스, 징크스, 바이와 같은 4 개의 새로운 챔피언이 게임에 추가 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챔피언은 모두 새로운 마법 공학 특성이므로 적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마법공학 챔피언 두 명을 사용하면 5초 동안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으며, 4명은 15초 동안 적을 약화시킵니다.


금요일은 임시 패치 변경 업데이트임을 의미합니다. 다음 패치는 9.16이며 많은 변화를 의미하며 출시 이후 첫 번째 새로운 특성입니다.

패치되는 내용

아직 갈 길이 멀지 만 가능한 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TFT를 계속 플레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전부는 아닙니다.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수많은 캐릭터와 매커니즘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아리, 카타리나, 미스포춘, 제드는 모두 버프를 받고 암살자들에게 기쁨을 주고 야생 속성도 강화됩니다. 한편, 악마들은 최근의 너프 이후에 재작업을하고 있으며, 브라움, 초가스, 카서스, 카직스는 각각 다운 그레이드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템은, 무한의 대검, 솔라리, 구원이 강화되는 반면, 공속 아이템은 전체 규모의 재작업을 받습니다. 스태틱, 이온 충격기는 특정 플레이 스타일과 챔피언을 완전히 억제한 후에도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니달리, 수호천사 아이템에 버그 수정이 되었습니다.

전략적 팀전투에서 아직 보지 못한 적 아이템과의 상호 작용이 있는 마법공학 종족 추가로 전반적인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기대하게 됩니다. 바라건대, 변화가 게임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역동적인 메타를 만들어가기를 유저들은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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