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동차

2019년 제네시스 g70 : 집중 탐구

얇은생각 2019. 2. 6. 07:30
반응형

제네시스


2019년 신제품

2019년형 G70은 BMW 3 시리즈와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를 직접 겨냥했다.



제네시스


트림 레벨(인젝터 및 외부 옵션)

2019년 제네시스 G70은 중형 G80에 못 미치는 소형 고급 세단이며 제네시스의 새로운 엔트리 레벨 모델이 될 것이다. 후륜 구동은 표준이며 전륜 구동은 선택 사항이다.


기본 G70에는 블루투스, 가죽 덮개, 8.0인치 터치스크린, 후면 카메라,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 열선내장 앞좌석 및 듀얼 존 실내 온도 조절 장치 등 다양한 표준 기능이 제공된다.


더 높은 트림은 360도 카메라 시스템, 환기된 앞좌석,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계기판의 중앙에 8.0인치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서스펜션, 후면 구동 모델의 제한 슬립 디퍼렌셜, Nappa 가죽 덮개, 풀 LED 헤드라이트, 전동 트렁크 및 대형 선루프를 추가할 수 있다.



제네시스


성능 및 연료 경제성

2019년 제네시스 G70은 255hp, 260lb-ft의 토크로 2.0L 터보 4의 표준 규격이다. 365mph와 376lb-ft의 3.3리터 트윈 터보 V-6은 선택 사항이다. 4기통에는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며, 제네시스는 6단 매뉴얼을 제공할 수도 있다. 트윈 터보 V-6 모델은 8단 자동 모델만 나온다. EPA의 연비 등급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안전

NHTSA와 IIHS는 2019 Genesis G70의 충돌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았으며, 차선 유지 보조 장치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보, 전방 충돌 경고, 보행자 감지, 자동 비상 제동,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자동 하이 빔을 사용할 수 있다.




실용

제네시스는 트렁크 치수를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소형 공간을 고려할 때 G70의 화물 용량은 스펙트럼의 더 작은 끝에 있어야 한다. 고맙게도 60/40 분할 접이식 뒷좌석이 딸려 있다.


고려할 사항

스포티한 핸들링과 상당히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G70의 균형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러나 어댑티브 서스펜션은 완전하지 않은 도로에서는 거칠었다. 또 조향은 더 많은 느낌과 피드백을 필요로 한다. V-6 동력의 일반 여름용 타이어도 시끄럽다. 그러나 옵션 사양인 트윈 터보 V-6 모델은 넉넉한 출력과 인상적인 직선 속도를 제공한다.


내부는 잘 정비되어 있지만 뒷좌석은 비좁고 3인승 대신 2인승이 가장 적합하다. 반면에 앞 좌석은 운전자와 앞 승객을 위한 많은 지지로 편안하다. 그리고, 제네시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다.



제네시스


쿨 팩트

Genesis G70은 기아 스팅어와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해치백 사촌보다 2.8인치 짧은 축간거리를 갖추고 있다.


주요 경쟁 모델

BMW 3 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C 클래스

렉서스 IS

아우디 A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