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동차

2018 AUDI A3 : 집중 분석

얇은생각 2019. 2. 8. 07:30
반응형

아우디


2018 아우디 A3


2018년 아우디 A3는 모두 2개의 USB 포트와 열선내장 전면 시트를 갖추고 있다. Bang & Olufsen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내비게이션과 가상 조종석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반면, 이제 사각지대 경고는 프리미엄 플러스 트림에 표준으로 적용되고 있다. 아우디 S3는 자기 주행 시스템과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를 함께 결합하는 새로운 S Sport 패키지 옵션을 제공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현재 18인치 알로이 휠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차량 요약

2018년형 아우디 A3는 전륜 또는 전륜 구동 구성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컴팩트 자동차다. 라인업에서 A3는 A4 세단보다 낮은 엔트리 레벨 세단이다. 해치백 바디 스타일도 세단 외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만 적용할 수 있다.




아우디


개요

2018년 아우디 A3에는 5가지 파워트레인 옵션이 있으며, 모두 자동 변속기만 장착되어 있다.


베이스 A3의 표준 사양은 HID 헤드라이트, 듀얼 존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파노라믹 선루프, 가죽 덮개, 12방향 전동 시트, 블루투스 연결성, 리어 뷰 카메라, 17인치 알로이 휠 등이다. 방&올루프슨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키리스 엔트리/시동, 아우디 드라이브 선택 시스템, LED 헤드라이트, 아우디 MMI 시스템, 7.0인치 리트랙터블 스크린을 사용한 내비게이션, 가상 조종석 시스템, 스포츠 서스펜션, 최대 19인치 직경의 알로이 휠 등이 옵션이다.


S3는 자석 승차감, 등 고정식 등받이가 장착된 S Sport 시트,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 등의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다.


RS3는 최고 속도 174mph, 고정식 스포츠 서스펜션, 카본 세라믹 프론트 브레이크, RS 스포츠 배기 및 비틀림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다.


트렁크 공간 측면에서 보면, 세단은 12.3큐빅 풋 트렁크를 가지고 있고, A3 E-Tron 해치는 2열의 13.6 입방 피트를 가지고 있다. 세단과 해치백 모두 분할 접이식 뒷좌석을 가지고 있다.




아우디


안전

2018년 아우디 A3는 NHTSA로부터 5성 종합 안전 점수를 받았다. IIHS 평가에서 2018년 A3은 모든 충돌 테스트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으며, 12~25mph 충돌을 피한 후 전방 충돌 예방을 위한 최고 등급, 헤드라이트 테스트에서 최고 안전 점수를 받았다. 모든 아우디 A3 모델은 전방 충돌 경고와 자동 비상 제동이 적용된다. 높은 트림 레벨은 차선 유지 지원, 사각지대 경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하이 빔 어시스트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를 적용할 수 있다.




아우디


전문가 조언

아우디 A3를 새로운 기본 엔진으로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2015년 첫 번째 테스트에서 평가한 2.0T 쿼트는 터보 지연을 최소화하고 승차감과 핸들링의 균형을 잘 맞추면서 강력한 파워를 제공했다. 그러나, 과도한 타이어 소음과 뒤쪽의 비좁은 좌석으로 고통을 받았다. S3는 2017년 퍼스트 드라이브에서 넉넉한 파워와 지지 시트, 그리고 슬릭 온보드 기술, 특히 Virtual Cockpit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언급했다.


반면에, 범위 터핑 RS 3는 재도장된 서스펜션, 경량화, 조향 개선, 무게중심의 낮은 중심 덕분에 탁월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2018 RS 3 First Drive에서 우리는 또한 자동차가 후륜 구동처럼 느껴진다는 것을 주목했다. 전방 바퀴는 끈끈한 상황에서 여러분을 구하기 위해 트랙션만 쌓았을 뿐이다.


A3 E-Tron 해치백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무게 추가에도 불구하고 승차감과 안정적 핸들링을 개선했다. 그러나 2016년 1차 주행에서 브레이크는 "매우 끈적끈적한 기분"으로 작동했다.



주요 경쟁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CLA 클래스

BMW 2 시리즈

인피니티 QX30

아쿠라 IL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