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IT

블로그 : 방문자, 트래픽이 없는 이유, 원인, 해결 방안

얇은생각 2019. 3. 23.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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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는 주제에 대해 열정적으로 생각하는 경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분석 결과, 블로그나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이 없는 경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아무도 내 글을 읽지 않고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우 슬픕니다. 책을 썼는데 책꽂이에 꽂혀만 있는 거랑 같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트래픽을 얻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시작

여기서 인내와 끈기가 필요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다음 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여러분의 블로그를 읽기 위해 올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과정은 여러 단계로 진행됩니다.



제목 : 헤드라인

독자들로 하여금 제목을 지나치도록 하고, 첨부된 링크를 읽게 하는 헤드라인 쓰기의 기본 원칙을 충족하지 않는 헤드라인을 쓴다면, 헤드라인 쓰기의 기본 원리를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자주 포스팅 

단지 본인 상황에 맞게 포스팅을 하나요? 만약 사람들이 블로그의 정기적인 독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잡지는 매주 혹은 매달 나옵니다. 신문은 매일 나옵니다. 정기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충실한 독자층을 구축할 것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불량

검색 엔진에 대해 블로그를 최적화한 경우 Google이 독자를 보내드립니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기본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저의 이전 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트위터 팔로워

Twitter는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많은 트위터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충성스러운 독자에게 트위터의 포스트 헤드라인을 보내고 여러분의 포스트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게 하는 멋진 헤드라인으로 유혹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 내용

사람들이 지루하거나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글을 쓰면 안됩니다. 만약 독자들의 말을 듣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면 심지어 그들을 즐겁게 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콘텐츠 : 집중

만약 여러분이 모두를 위해 글을 쓰고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올리시나요? 특히 하나의 산업, 주제 또는 틈새에 관한 기사를 쓰세요. 하나의 시장을 알고 그것을 고수하세요. 특정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배포

소셜 미디어의 장점 중 하나는 시청자들이 어울리는 다른 플랫폼과 채널에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힘과 YouTube에 동영상을 올리고, Facebook, Twitter, LinkedIn에 글을 올리고, Technorati, Digg와 같은 다른 사람들을 잊지 마십시오. 홈베이스로 블로그를 사용하고 컨텐츠를 소셜 미디어로 배포하고 활용하십시오. 잠재 독자가 있는 곳으로 가세요. 페이스북의 이용자는 6억명이 넘습니다.



다른 사람과 관계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한 댓글은 그 사람의 방문을 유도해줍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어주세요. 다른 사람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세요.



기적을 위한 노력

끊임없는 학습과 집중을 필요로 하는 기적은 없습니다. 가서 다른 최고의 블로거들에 대해 읽어보세요. 그러면 할 수 있는 최고의 블로거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를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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