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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트래픽, 방문자 늘리는 방법, 콘텐츠 포스팅 방법 (2)

얇은생각 2019. 3. 27.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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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트래픽, 방문자 늘리는 방법, 콘텐츠 포스팅 방법 (2)



방문자가 만든 콘텐츠 사용

방문자가 생성한 콘텐츠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전체 기사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하기보다, 그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자료를 찾는 사람들은 친구에게 사이트를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게시 일정과 블로그를 일관되게 유지

블로그에 일관된 게시 일정을 작성하면 독자들이 언제 매일, 매주, 매월 또는 분기별로 언제 다시 방문할지 알 수 있습니다. 출판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열쇠는 현실성이 있어야 합니다. 개별 블로거들은 매일 고품질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간 또는 격주 게시물부터 시작하여 일일 게시물을 목표로 작업하십시오. 대신, 품질을 위해 양을 희생하지 마세요.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편집 일정관리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Google 캘린더, 아웃룩 캘린더 또는 간단한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관리하고 매월 컨텐츠 테마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여가 시간에 하는 것이 아니라 집중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를 SEO 친화적으로 만들기

SEO 작업을 할 때는 랭킹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인 방식으로 랭킹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순위 요인의 유형은 온페이지와 오프페이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콘텐츠를 SEO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페이지 상의 요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SEO는 시간과 지식을 모두 필요로 합니다. 또한 이 영역에서 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매우 많지만 WordPress를 사용하는 경우 무료 SEO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맞게 기사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Yoast SEO 또는 All in One SEO 설치를 고려해보세요.



작성하기 전에 키워드 조사

콘텐츠에 대한 대상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Google 키워드 플래너, KWFinder, SEMrush 등의 특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매월 사용자가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양을 확인하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서 게시물에 가장 유용한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 도구를 사용하든 선택 프로세스를 두 가지 조건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지정된 항목 내에서 최대 검색 수의 고유한 키워드를 찾습니다.

검색 빈도와 키워드 경쟁 정도 간의 합리적인 타협점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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