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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종류 : 라디오 및 팟캐스트, 직접 메일 및 개인 영업, 비디오 광고, 제품 배치, 이벤트, 이메일 (2)

얇은생각 2019. 3. 20.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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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종류 : 라디오 및 팟캐스트, 직접 메일 및 개인 영업, 비디오 광고, 제품 배치, 이벤트, 이메일 (2)


라디오 및 팟캐스트

라디오나 팟캐스트 쇼의 일부로 반복될 수 있는 광고의 한 종류입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광고를 재생할 수 있거나 후원할 수 있는 기회도 가능합니다. 대상 고객이 구독하는 팟캐스트나 고객이 가장 많이 듣는 방송국을 좁혀 고객이 좋아하고 기억하는 종류의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메일 및 개인 영업

다이렉트 메일 또는 대상 고객에게 메일을 통해 매력적인 세일즈 서신을 발송하는 기술은 중소기업에 건전한 투자 수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출발점은 목표 시장을 파악한 다음 모든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제안을 보내는 것입니다. 반응을 측정하면 어떤 유형의 고객이 이 형식에 응답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다음 메일에서 훨씬 더 정확한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디지털 수준에서 대상 고객과 연결됩니다. 짧은 비디오를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 올리거나 유투브, 훌루, 블로그와 같은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실행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비디오 광고는 한 기관의 전문가가 만들 수도 있고, 심지어 사내 팀에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제품 배치

이런 종류의 광고는 점점 더 많이 보입니다. 팟캐스트 호스트가 제품 사용을 언급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거나, 캐릭터가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사용하는 데 드는 비용을 텔레비전 쇼에 지불한 경우, 이것은 바로 제품 배치 광고입니다. 또한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진행자들과 이런 종류의 광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마케팅

스포츠 팀이나 자선 단체 행사를 후원하기 위해 지불하는 것은 이벤트 마케팅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이름을 듣고 연관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회사들은 또한 이런 종류의 틈새 광고에 대한 협약을 기대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기존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광고의 일종인 전자 메일 마케팅에는 홍보 영업 또는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뉴스레터가 포함됩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업데이트된 고객 충성도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VIP로 취급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광고의 종류만큼 광고를 활용하는 방법도 많습니다. 기존 및 디지털 환경 모두에서 접근 방식을 다양화하고 핵심 목표 시장에 집중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해 전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줌으로써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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