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교양

광고의 종류 : 디스플레이, 소셜 미디어, 신문 및 잡지, 옥외 광고 (1)

얇은생각 2019. 3. 19. 12:30
반응형

광고의 종류 : 디스플레이, 소셜 미디어, 신문 및 잡지, 옥외 광고

데이비드 오길비는 "광고인의 구성"에서 "광고에서 말하는 것이 직접 말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선택한 매체에 맞는 세심하게 작성한 메시지가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디지털 미디어의 폭발과 함께, 더 많은 종류의 광고들이 있습니다.



광고 디스플레이

여기에는 디지털 광고와 신문 광고가 포함됩니다. 디지털 광고는 신문 광고의 최신 버전입니다. 같은 개념이지만 21세기의 형태입니다. 즉, 대상 인구 통계량에 관심이 있는 사이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기존 인쇄 매체 광고, 사이트 연락처 위의 배너, 사이트 배경에 제품 또는 서비스가 있는 배경 등 텍스트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신문에서 찾은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의 주요한 차이점은 목표 대상 청중에게 더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일반적으로 클릭당 수익이며, 이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가장 관련 있는 키워드에 입찰하여 검색 엔진 검색의 맨 위에 있는 결과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하나는 천 개당 비용입니다. 검색 결과에 1,000번 나타나기 위해 균일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Pinter, Instagram, Facebook 그리고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비교적 저렴한 광고를 제공합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고 참여하는지에 맞춰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는가에 초점을 맞추는 광고입니다. 유기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입소문을 많이 내는 광고입니다. Facebook 페이지에 Follower가 Like를 클릭하여 친구에 태그를 지정하는 경우 무료 제품을 제공하는 내용을 게시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Facebook은 게시할 수 있는 광고 유형으로, 사용자가 제공해야 할 내용을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신문 및 잡지

이런 종류의 광고는 전통적이면서도 덜 효과적입니다. 이 유형의 광고를 지역, 주 및 전국 인쇄 매체 간에 결합하는 것은 훌륭한 마케팅 캠페인 전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모닝 신문이나 잡지의 하드 카피를 읽습니다. 또한, 현재 대부분의 인쇄 매체는 디지털로 존재하며 이러한 유형의 광고를 가상 버전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옥외광고

이제 광고판이 디지털화 되었으니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버스, 택시, 자전거 이용 고객을 노리는 야외 광고의 종류입니다. 이런 식으로 홍보하면  매일 곳곳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브랜드 인지도를 얻을 수 있고, 상품을 잊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