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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트래픽, 방문자 늘리는 방법 (디자인, 반응성, 비주얼, 이미지, 비디오) (3)

얇은생각 2019. 3. 29.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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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사이트 디자인을 매력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블로그와 컨텐츠의 디자인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많은 연구들이 좋은 디자인이 방문자들과 신뢰를 쌓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좋은 첫 인상을 남기기 위해 우리에게는 약 50밀리초가 주어집니다.


만약 사람들이 우리의 블로그를 신뢰하고 좋아한다면, 그들은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따라서 좋은 디자인에 투자해야 합니다.


반응성이 있는지 확인

학교에 있는 모든 학생들은 더 이상 고정 폭 사이트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주제와 상관없이 모바일 친화적이어야 합니다. 개발 중에 추가 시간을 보내면서 각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면 모바일 장치로부터 더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Google Analytics 보고서를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방문자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어떤 해결책을 사용했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CSS 라인을 추가하여 응답성이 뛰어난 사이트로 더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비주얼 추가(이미지, 인포그래픽, 차트 등)

그래픽을 만들고 콘텐츠에 추가합니다. 이미지는 웹 사이트에 추가 트래픽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출처를 제시하라고 요구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는 미리 만들어진 HTML 코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포그래픽 및 Cheat Sheet 섹션에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콘텐츠를 시각화합니다.

이미지를 현명하게 올립니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듣기 전에 이미지의 이름을 올바르게 지정해야 합니다. 임의의 문자와 숫자 대신 이미지 이름에 바로 키워드를 추가해 보세요. 예를 들어, Twitter에 대해 쓰는 경우, 이미지의 이름에 "트위터"를 포함시키세요.


이미지에 설명을 추가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한 후에는 설명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Google과 다른 검색 엔진은 스마트하므로 간단한 키워드를 설명에 추가하지 마세요. 그리고, 설명에 모든 이야기를 쓰지 마세요. 간결하고 정확하게 각 이미지에 대해 여러 단어를 활용하세요. SEO를 활용하면, 이미지를 Google 이미지 검색 에 올려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재미있는 이미지/비디오 공유

주로 포스팅과 이야기를 공유하겠지만, 때때로 전혀 관계없는 것을 공유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예를 들어, 때때로 재미있는 인용구, 농담, 재미있는 이미지, 그리고 팔로워들에게 흥미를 줄지도 모르는 비디오가 포함됩니다. 또한 다른 차원에서 독자와 연결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자료를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에게서 한 두 가지 더 많은 공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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