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우리의 삶에 조용히 찾아가는 것이 사실이며, 이제는 기업이 사람들과 일하는 방식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아직도 많은 기업들이 기술이 어떻게 직장에서 완전히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인공 지능 기술이 위협적이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사람들의 삶에 혁명을 가져 왔으며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인도의 신뢰할 수 있는 인공 지능 개발 회사와 함께 사업을 성장시키려는 경우, 비즈니스를 거꾸로 움직이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비효율을 줄이고,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차세대 기술 혁명으로서 인공 지능을 부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또는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 한 다음 사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붐
사람들의 개인적인 삶의 많은 부분이 인공 지능에 의해 인계되었습니다. 이제 Siri를 사용하여 간단한 명령을 통해 간단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전 기업들은 멀티 태스킹 프로세스를 통해 이를 달성하려고했습니다. 멀티 태스킹의 주요 쟁점 중 하나는 사람들이 동시에 많은 일을 처리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이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인공 지능으로 자동화를 통해 일상적인 모든 작업을 처리하고 직원이 프로젝트보다 중요한 영역에 집중할 수 있게 함으로써 멀티 태스킹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처리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큰 덩어리는 이제 인공 지능으로 관리됩니다. 산업계가 가용하고 새로 추가 된 인공 지능 도구를 사용하지 못하면 경쟁에서 다른 사람보다 뒤쳐 질 확률이 높습니다.
인공 지능으로 기업이 얻을 수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고객 서비스
회사는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그것이 회사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이 영역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상황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는 것을 중단하고 나쁜 고객 서비스 경험을 한 많은 사례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영리하지 않은 일부 컴퓨터와 대화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응답을 기다리고, 실제로 다른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말하기 전에 여러 사람에게 여러 번 거치게 됩니다.
채팅 봇으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스마트 통찰력을 제공하여 고객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솔루션은 Salesforce, Magento 및 Zendesk와 같은 리소스를 통해 고객 지원을 통합하고 Skype, Facebook Messenger, Slack 및 Whatsapp와 같은 다양한 메시징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hatbot 응용 프로그램 개발 회사는 로봇 담당자에게 정서적 정보를 포함시키기 위해 AI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정보 기술 및 보안
AI가 비즈니스에서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IT와 보안 분야입니다. 2017 년 타타 컨설팅 서비스가 실시한 835 개의 기업 조사에서 44 %가 보안 침해를 탐지하고 처리하기 위해 AI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41%가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4%는 생산 관리 작업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자동화를 적용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트너에 따르면 2020 년까지 보안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 중 최소 75%가 인공 지능, 휴리스틱,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규범적 및 예측 분석 기능을 제공 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오늘날 맬웨어 및 지속적인 위협을 적극적으로 탐지하는 대신 사전 예방 적으로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영 관리
AI는 여러 가지 비즈니스 활동을 관리하여 의사 결정 팀 회의 일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의사 결정 지원에 대한 지출은 향후 증가 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5년까지 IT 지출의 최고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비즈니스에 뛰어난 기능을 제공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비즈니스 관리 소프트웨어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재무 및 회계
향후 몇 년 동안 회계 및 재무 관련 업무의 80%가 자동화와 함께 제공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예측 분석 기능을 사용하는 비 감사 및 감사 클라이언트 용 도구를 개발하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의 대차 대조표에 있는 자산을 평가하기 위한 평가하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인적 자원
인사 담당자에게 모집 과정, 인터뷰 및 채용 절차가 얼마나 힘들고 지루한 지 물어보세요. 그래서 그들의 관점에서 AI를 적용하는 것은 정말로 흥미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AI 기반 응용 프로그램은 후보자 선별, 올바른 인재 찾기, 대면 인터뷰 일정 수립 등을 도울 수 있으므로 올바른 잠재력을 가진 후보자가 사무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과 판매
이것은 비즈니스 성공의 주요 영역 중 하나입니다. 몇 년 전만해도 AI 기술을 사용하여 마케팅 및 영업 부서를 개선하는 것은 불가능했지만 지금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면 인구 통계를 기반으로 적절한 대상 또는 잠재 고객 그룹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광고에 도움이 됩니다. 플랫폼에 따라 서로 다른 잠재 고객 그룹에 대해 광고를 최적화 할 수 있으므로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최적화 된 광고를 제공합니다.
결론
기업에서 AI 기술을 개발하려는 회사가 많아 질수록 새로운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의 핵심은 자동화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충분한 인력을 쉽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변화하는 기술 동향에 따라 진화하고 적응하지 못하면 경쟁 시장에 머물지 못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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