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광고를 운영한다는 생각은 감질나고 무서운 것 같습니다. 제대로 한다면 AdWords는 현재 사업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잘못 한다면, 수천 달러를 쓰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AdWords를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잃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기본으로 돌아가서 플랫폼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워즈란?
구글 애드워즈는 클릭당 유료(PPC) 광고 플랫폼입니다. 애드워즈는 페이스북과 같은 다른 PC 플랫폼과 달리 광고주들에게 구글 검색 네트워크와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들에게 광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법은 기능적으로 매우 다르지만, 둘 다 광고주들이 관련 대중들에게 그들의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입찰하는 PPC 입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구글 검색 네트워크는 선택한 키워드를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게 합니다. 만약 조경 사업을 하고 있다면, "랜드스케이프"를 사용자가 타이핑을 할 때마다 광고를 내보내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짐작할 수 있듯이, 이러한 "텍스트 광고"는 디지털 판매의 연구와 구매 단계에 있는 사용자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텍스트 광고에는 사이트 URL 옆에 작은 "Ad" 태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광고"나 "배너 광고"를 웹 사이트에 배치합니다.
구글 애드워드의 기능
그들은 팔아야 할 물건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보통 배너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사람들은 광고를 보기 전까지 원하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진열 광고는 그러한 잠재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또한 재계약 캠페인도 잘 작동하는데, 이 캠페인은 이미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희망으로 광고를 보여줍니다. 이를 리타겟팅이라고 합니다.
Google AdWords 괜찮을까?
요즘은 선택할 수 있는 PPC 플랫폼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플랫폼, 트위터 광고, 등이 있습니다. 그 목록들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구글 애드워즈는 유일한 검색엔진 광고 플랫폼이 아닙니다. 빙 광고와 야후 검색 광고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쟁에도 불구하고, 구글 애드워즈는 여전히 목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입니다.
Facebook과 다른 PPC 플랫폼도 확실히 작동할 수 있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 브랜드 및 콘텐츠를 찾는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을 과소평가해서는 안되고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경쟁자가 시도하기 전에 손 쉬운 판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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