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IT

블로그 상위 노출 : 키워드로 포스팅 ( 사용 방법 )

얇은생각 2019. 2. 26. 07:30
반응형

키워드 사용 방법

웹사이트에서 어색하게 단 하나의 문구를 계속해서 반복하는 콘텐츠를 읽은 적이 있나요? 이런 콘텐츠 말고 SEO에 상관없는 콘텐츠를 읽는 것이 훨씬 더 즐겁습니다.


사실, 페이지에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결국 전문 작가를 고용하여 글을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들의 노하우를 알아내려고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키워드 사용을 어렵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지침들을 따르면 글을 쓸 때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블로그



STOP WORD

정지 단어는 언어 전체에 나타나는 일반적인 단어입니다. "이것", "저것", "그리고" 등, 모두 포스팅에서 매우 흔합니다. 영어에서 "the"는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여러 해 동안, 그것들은 구글 봇이 읽는 것을 멈추게 하는 단어들이었습니다. 구글은 시간이 지나면서 이것을 개선했습니다.


오늘날, 키워드들과 텍스트에는 정지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O를 잃지 않고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구두점

구글은 대부분의 구두점을 무시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배관공을 찾고 있다. 아이오와시티는 자격 있는 사람이 많지만 프랭크는 최고"라는 글을 구글이 제대로 읽을 것입니다.



URL, Alt 텍스트, 제목 및 메타에서 키워드 사용

위 소제목은 글과 SEO의 요소들입니다. 제목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EO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들도 있습니다.



LSI 키워드 사용

LSI(Latent Semantic Index) 키워드들은 단순히 주요 키워드들의 동의어나 파생어를 가리킵니다. 예를 들어 "아이오와에서 최고의 배관공"을 반복하는 대신 "아이오와에서 가장 높은 정격 배관 서비스"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관련 키워드(구글의 랭크브레인 알고리즘 덕분에)의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텍스트를 더 읽기 쉽게 만들 것입니다.



SEO와 상위 노출에 대한 비밀

구글의 핵심은 SEO의 작업과 데이터 분석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단순한 SEO 전략과 관련이 있습니다. 


간단한 비밀은 훌륭한 내용을 쓰는 것입니다. 


가치 있는 내용을 쓸 때, 사람들은 읽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유기적으로 공유할 것이고, 이 모든 것이 사이트를 정상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