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과로와 높은 상관관계를 가지는 15가지 작업장 요소를 검토한다. 먼저, 우리는 Burnout에서 발생하는 5가지 주요 원인에 대해 논의한 다음 경영진의 관점에서 다음 5가지 요인을 검토한다. 우리는 조직이 Burnout 예방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춘 마지막 다섯 가지 요소를 탐구한다.
조직들은 직원 Burnout 위기에 직면해 있다. 거의 7,500명의 정규직 사원을 대상으로 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직원의 23%가 직장에서나 항상 피곤함을 느낀다고 답한 반면 44%는 가끔 피곤함을 느낀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정규직 근로자의 약 3분의 2가 직장에서 기진맥진함을 경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많은 근로자들이 "그저 일의 일부일 뿐"이 되었지만, 탈진하는 데 드는 힘든 조직 비용은 상당하다. 즉, 탈진된 직원들은 병가를 낼 가능성이 63% 더 높고, 다른 직업을 적극적으로 찾을 가능성이 2.6배 더 높다. 그리고 그들이 머무르더라도,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성과에 대한 신뢰도가 13% 낮으며, 그들의 매니저와 성과 목표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할 가능성이 절반이다.
간단히 말해서, 직원 Burnout은 개인과 조직의 실적에 하향곡선을 일으킬 수 있다.
그리고 놀랄 것도 없이, 화상 효과가 사무실 문에서 멈추지 않는다.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과로를 경험하는 직원들은 그들의 일에 걸리는 시간이 가족의 책임을 완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는 것에 두 배 더 강하게 동의한다. 심지어 더 흉하고 화상을 입은 직원들이 응급실을 방문할 가능성이 23% 더 높다.
직장에서 매우 자주 또는 항상 피로감을 느낀다고 말하는 직원:
63% 더 아픈 날이 올 것 같음
관리자와 성능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가능성이 절반
응급실을 방문할 가능성이 23% 더 높음
현재 고용주를 떠날 가능성이 2.6배
13% 향상된 성능
위 현상은 직원들을 배려하는 조직 지도자들을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한다. 그들은 직원들이 지쳐가는 것을 원치 않지만 그들은 더 높은 생산성과 실적을 고무시킬 필요가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황에서 잘못된 이분법이다. 직원 과로를 야기시키는 주요 요인들은 열심히 일하고 높은 성과를 기대하는데 덜 관련이 있고, 또 누군가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와 더 관련이 있다.
5가지 요소 - 번아웃 감소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 다섯 가지 요인은 연구의 연소율과 가장 높은 상관관계를 보였다.
1. 직장에서 부당한 대우
직원들이 직장에서 부당하게 대우받는다는 데 강력하게 동의하면, 그들은 높은 수준의 과로를 경험할 가능성이 2.3배 더 높다. 부당한 대우에는 동료에 의한 편견, 편애, 학대에서부터 불공정한 보상이나 기업 정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다.
직원들이 매니저, 팀 동료, 경영진을 신뢰하지 않을 때, 그것은 일을 의미 있게 만드는 심리적 결속력을 깨뜨린다.
2. 관리할 수 없는 워크로드
스포츠 심리학에서 코치는 "정신적 속사"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어떻게 성적 부진의 순간이 운동선수들이 압도당했다고 느낄 수 있는지를 묘사한다. 이로 인해 실적이 더 나빠지고 신뢰도가 계속 하락하게 된다. 유능한 직원들은 감당할 수 없는 업무량에서 빠져 나가기 때문에 낙관적인 것에서 절망적인 것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그들의 업무량이 통제 불능일 때, 직원들은 그들이 할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옹호하고 그들을 도울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그들의 매니저를 기다린다.
3. 역할 명확성 결여
우리의 최근 미국 업무 공간 보고서에 따르면, 오직 60%의 근로자들만이 직장에서 그들에게 기대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에 강하게 동의할 수 있다. 책임감과 기대감이 목표를 움직일 때, 직원들은 사람들이 그들에게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지칠 수 있다.
최고 경영자들은 직원들과 책임과 성과 목표를 논의하고, 기대치가 이러한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들과 협력한다.
4. 매니저의 의사소통 및 지원 부족
매니저 지원 및 빈번한 의사소통은 심리적 완충 장치를 제공하므로 직원들은 일이 잘못되더라도 매니저의 뒷모습을 알 수 있다. 매니저의 지원을 받는다고 느끼는 직원은 정기적으로 소진될 확률이 70% 정도 줄어든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태만하거나 대립적인 매니저는 직원들이 혼자 있고 방어적인 느낌을 갖게 한다.
5. 타당하지 않은 시간 압력
직원들이 자주 혹은 항상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말할 때, 그들은 높은 탈진율을 경험할 가능성이 70% 적다. 물론, 구급대원이나 소방관 같은 극단적인 시간 제약을 받는 직업들이 있다. 놀랄 것도 없이, 이러한 역할들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Burnout될 위험이 높다. 그러나 다른 분야에서는 양질의 일자리 또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는 사람들에 의해 시간 제약이 부과되는 경우가 많다.
불합리한 마감일과 압박은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직원들이 지나치게 적극적인 마감일을 놓칠 경우, 그들은 다음 할 일에 뒤쳐진다.
번아웃은 불가피하지 않다.
직원들을 어떻게 관리하고 이끄는지를 바꿈으로써 과로를 예방하고, 반대로 할 수 있다. 만약 조직에서 직원 이탈의 진정한 원인을 다루지 않는다면,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직장 환경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직원이 고성능 능력을 적게 사용하는 경우 조직의 의사 결정, 고객 서비스, 품질 관리 및 혁신 엔진도 마찬가지입니다.
소모되는 비용을 줄이는 데 사용할 리소스가 제한된 리더라면 위의 5가지 요인에 초점을 맞춰 최고의 투자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직원들 간의 Burnout을 예측할 수 있는 다음 5가지 요인에 대해 논의하고 매니저가 탈선을 줄이는 데 있어 수행하는 역할에 대한 추가적인 통찰력을 얻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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